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이용안내 FAQ

  • [ 회원 ] Q.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

    Q.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 



    A.


    회원정보는  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.
    비밀번호, 상호, 사업자번호, 주소, 연락처, 이메일 수정이 가능합니다.

    아이디는 수정할 수 없으며 탈퇴 후 재가입을 해야합니다.
    개명등으로 인한 이름 변경은 문의게시판이나 이메일로 요청해 주시면 확인 후 승인해드립니다. 

  • [ 회원 ] Q. 가입 후에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Q. 가입 후에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

    A.


    회원 가입 시 기재한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.
    아이디 변경이 필요한 경우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 후 사업자인증 게시판이나 이메일로 재가입 사실을 알려주시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재가입 후 기존 아이디 삭제됩니다.


  • [ 회원 ] Q. 아이디랑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

    Q. 아이디랑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.



    A.


    로그인 페이지 > 아이디찾기 또는 비밀번호찾기 를 클릭합니다

    1. 아이디찾기 : 회원유형 선택 > 이메일 or 휴대폰번호 선택 > 가입한 이름, 이메일 or 휴대폰번호 입력 > 확인

    2. 비밀번호찾기 : 회원유형 선택 > 이메일 or 휴대폰번호 선택 > 가입한 아이디, 이름, 이메일 or 휴대폰번호 입력 > 확인 > 전송받은 임
    시비밀번호로 로그인


    ※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한 경우는 꼭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. (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)

  • [ 결제/배송 ] Q. 주문과 결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Q. 주문과 결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 



    A.


    주문방법


    소소홈 쇼핑몰에서 직접 주문하면 됩니다.


   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들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주문서를 작성해주세요.

     - 주문정보에 회원사(판매자) 정보를 적으면 운송장의 보내는분에 출력됩니다.

     - 배송정보에는 상품을 받는분 정보를 적으면 됩니다. (사입의 경우 회원사 정보)

     - 다수 주문건일 경우 건별로 각각 주문하셔야합니다. 

     - 송장번호는 오후 5시 30분 이후 주문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

    결제방법


    결제는 무통장 입금과 예치금으로만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.


    무통장 입금시 주문서에 적은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는 입금자명이 동일해야합니다. 

   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(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건은 수동으로 처리해드리기 때문이 입금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)


    예치금은 선입금이 가능하며 입금 후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적립해드립니다.

    예치금 적립 완료 후 주문을 하셔야 결제가 가능합니다.


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우리은행 429-074612-02-001

    예금주 이은주


  • [ 결제/배송 ] Q. 주문 마감시간과 출고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Q. 주문 마감시간과 출고는 어떻게 되나요? 



    A.


    낮 12시 이전 주문(입금완료)건까지 당일출고되며 이후 주문은 익일 출고됩니다.


    - 토, 일, 공휴일, 택배사 휴무일은 출고가 되지 않으며 이후 첫 정상영업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됩니다. 

    - 금요일 오후 12시 이후 주문건은 월요일 출고됩니다.

    - 토, 일, 공휴일, 택배사 휴무일은 출고가 되지 않습니다.

    - 오후 12시 이전 결제건이라도 재고 여부에 따라 출고가 지연 및 취소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    - 미출고시 문자나 유선으로 안내해 드리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 취소시 결제된 금액은 예치금으로 처리됩니다.

  • [ 결제/배송 ] Q. 송장번호는 언제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Q. 송장번호는 언제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 



    A.


    소소홈의 마이샵>주문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오후 5시 30분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[ 결제/배송 ] Q. 주문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Q. 주문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 



    A. 


    구매를 원하는 상품들을 장바구니에 담고 주문 후 입금하시면 됩니다.

    - 주문정보에 회원사 정보를 적으면 운송장에 발신자 정보에 출력됩니다.

    - 배송정보에는 상품을 받는분 정보를 적으면 됩니다. (직배송의 경우 주문하신 고객 정보)

    - 다수 주문건일 경우 건별로 각각 주문하셔야합니다.

    ※ 송장번호는 오후 5시 30분 이후 
    주문내역(마이샵>주문조회)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  • [ 회원 ] Q. 사업자가 있어야지만 가입이 가능한가요?

    Q. 사업자가 있어야지만 가입이 가능한가요? 



    A. 


    소소홈은 사업자를 위한 도매몰이므로 사업자가 없는 개인은 가입이 안됩니다.


    (스마트스토어, SNS마켓 등에 개인으로 판매중인 분은 따로 문의 주세요.)

  • [ 회원 ] Q. 가입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Q. 가입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

    A. 


    사업자로 회원 가입 후 사업자인증 게시판에 아래 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확인 후 승인해드립니다.


        1. 가입한 아이디 : 

        2. 온라인 판매자 - 판매 사이트 주소 : 

        3. 오프라인 판매자 - 매장 간판사진, 내부사진 1장씩 총 2장 첨부

        4. 사업자등록증 첨부


    ※ 게시판 작성이 되지 않는 분은 아래 메일로 해당 내용과 함께 보내주세요. 

      이메일 주소: somoni2016@naver.com


    - 판매 사업자가 아닌 경우 승인이 불허될 수 있습니다. (개인 판매자의 경우 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)

    - 회원 승인은 매일 2~3차례 확인 후 순차적으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 (승인 요청 문자나 메일 보내지 말아주세요)




뉴스/이벤트

문의게시판

상품 사용후기

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상담시간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